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매탄동 닭발 맛집 "불타는닭발"

by `오늘의 이슈` 2021. 10. 1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단골 닭발집을 소개해드리려고요

거의 8년 동안 자주 가는 단골집이에요.

맨날 가도 질리지가 않는 닭발 맛집 (●ˇ∀ˇ●)

 

 

불타는닭발 위치

 

 

 

 

불타는 닭발 위치는 여기에요!
매탄공원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불타는닭발 가게 외관, 내부

 

 

 

불타는닭발

 

불타는 닭발 외관이에요

포장도 되니 미리 전화하고 가시면

빠르게 픽업해서 먹을 수 있슴다.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바닥이랑 다 깔끔한 편입니다.

저녁시간에 웨이팅 있을 수 있어요!

 

 

불타는 닭발 메뉴판

 

불타는 닭발 메뉴판이에요!

특이하게 한판, 한판반, 두 판이 있죠?

 

한판은 2인분

한판반은 3인분

두판은 4인분이라고 생각하세요!

 

근데 제가 먹어봤는데 입이 많으면

한판 하나 먹고 난 뒤에 하나 더 시키는 게

젤 가성비 넘치고 좋더라고요!!

 

전 이번에 무뼈,계란말이,라면,주먹밥

이렇게 총 4개 주문했어요

 

 

 

 

아래는 기본 밑반찬이에요!

 

 

기본으로 미역국, 김치, 누룽지가 나와요

 

 

 

 

 

 

이렇게 세팅돼서 나온답니다

가운데 닭발. 왼쪽에 누룽지

오른쪽은 미역국, 김치예요

 

 

 

주먹밥

 

주먹밥 사진이에요!! 김 잔뜩 넣어주고

단무지, 파프리카가 들어있어요

 

 

무뼈닭발

 

무뼈 닭발 두둥.

항상 뼈만 시켜서 먹다가

무뼈 닭발은 처음 먹어봐요.

 

무뼈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포스팅하려고 무뼈 시켜 본 ㅎㅎㅎ

 

 

무뼈닭발

 

전 항상 매운맛을 먹어요!!

매운맛이 매콤하니 더 맛있던 ㅎㅎ

 

근데 무뼈닭발 맛은 뭔가 애매하더라고요?

평소에 뼈 있는 닭발만 먹어서 그런가

 

제 입맛엔 뼈 있는 닭발이 더 맞아요

무뼈는 뭔가 싱겁다고 해야 하나??

 

 

뼈있는닭발

 

여기 집은 뼈 있는 닭발 맛집이에요

이건 예전에 찍은 뼈있는 닭발 사진이에요.

살이 통통한 게 넘 맛있다는👀❤

 

 

뼈 드실 줄 아시는 분은 뼈 닭발 강추

못 드시는 분은 무뼈 닭발 드세요!

무뼈가 맛없다는 게 아니라

뼈 닭발이 훨씬 더 맛있어요 🙊

 

 

 

 

 

요건 끓인 라면이에요!!

끓인 라면이 진짜 캬,, 이 집 잘 끓여요

계란도 넣고, 파도 넣고, 김까지 

거기에 면의 꼬들함이 딱 적당해요

 

 

매울 때 요거 한두입씩 먹으면 굿

가격도 3천 원밖에 안 하니 

시켜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계란말이

 

이건 계란말이예요!!

항상 가면 꼭 시키는 메뉴 중 하나.

 

 

 

 

계란말이도 진짜 맛있게 잘 마세요

크기도 도톰하니 대박 (❁´◡`❁)

 

 

계란말이

 

요요요 계란말이 두께 좀 보세요

이걸 어떻게 안 시키고 참아요?

 

진짜 요것도 완전 술도둑이라 존맛임

그냥 먹어도 맛있고 안에 재료도 듬뿍.

 

여기서 술이랑 같이 닭발 먹으면은

진짜 기본으로 2병씩은 먹는 것 같아요.

그만큼 술안주로 훌륭한 닭발집 ㅎㅎㅎ

수원 매탄동 닭발 맛집으로 강추드립니다.

 

불타는 닭발 후기 및 평점

 

제가 닭발 러버라서 엄청 좋아하는데

그런 제가 8년 동안 가는 이유가 있죠?!

항상 먹어도 먹어도 안 질리는 닭발집.

 

한 달에 한두 번씩은 가서 꼭 먹는답니다.

그만큼 맛있는 맛집이니 방문 추천드려요

 

친구들도 제가 여기 추천해줬다가

다 단골 돼서 맨날 여기만 가요 ㅋㅋㅋㅋㅋ

 

그만큼 찐 맛집이라는 사실😍👍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꼭 가세요!!

 

 

평점 : 🌝🌝🌝🌝🌝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아래에

"❤공감"

버튼 부탁드릴게요 (´▽`ʃ♡ƪ)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