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법원사거리 킹크랩 맛집 "게랑회랑" 다녀온 후기

by `오늘의 이슈` 2021. 10. 25.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2차 백신 맞고 몸에 기운이 없어서

좀 쉬다가 왔어요 ㅠㅠㅠ

 

얼마 전 여자친구 생일이라 

킹크랩 한번 먹어보자!! 해서

평소 법원사거리에서 자주 보이는 곳으로 다녀왔어요

 

게랑회랑 킹크랩 먹은 후기 시작합니다 ㅎㅎ

 

 

게랑회랑 위치

 

 

 

 

게랑회랑 가게 위치예요!

(구) 법원사거리에서 간판이 커서 잘 보여서

찾아가기에 어렵진 않으실 거예요.

 

 

 

 게랑회랑 외관 및 내부

 

 

게랑회랑 외관

 

게랑회랑 외관이에요!! 간판이 엄청 커서

수원분들은 지나다니면서 한 번쯤 보셨을 듯해요 ㅎㅎㅎ

건물 앞 주차라인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입구

 

 

게랑회랑 입구에는 오늘의 싯가 게 가격이 있어요

킹크랩은 1킬로당 138,000원이에요

부끄럽지만 저 킹크랩 처음 먹어봐요🙊

완전 기대하고 입장했네요 ㅎㅎㅎ

 

 

게랑회랑 내부

 

게랑회랑 내부 사진이에요

 

 

게랑회랑 내부

 

저 오른쪽 끝쪽에 프라이빗 룸이 있어요

룸은 2개 정도 있어요 가족분들이 룸 안에서 드시더라고요.

 

 

게랑회랑 메뉴판

 

 

게랑회랑 메뉴판

 

게랑회랑 메뉴판 첫 번째 사진이에요!

왼쪽엔 한상. 오른쪽엔 런치 정식이 있네요

 

 

 

게랑회랑 메뉴판2

 

그 다음장 메뉴판 사진이에요.

왼쪽엔 랍스터 런치 정식, 오른쪽엔 사시미 정식이네요

사시미 정식은 점심에 간단하게 드셔도 될 듯

 

 

기본셋팅

 

앉으면 기본으로 물, 컵, 메뉴판, 물티슈를 줍니당

킹크랩, 대게, 랍스터는 따로 주문하셔야 해요

 

저흰 킹크랩 먹겠다고 당당히 주문 ㅎㅎ

 

 

 

킹크랩

 

그럼 이모가 밖에서 킹크랩 골라오라고 하시는데

나가서 적당한 놈으로 고르면 돼요 

 

전 킹크랩 처음이라 이 한 마리 20만 원 정도 할 줄 알았는데

2kg를 훌쩍 넘어서 28.5만 원 정도 나오더라고요

아직 학생이라 손 벌벌 떨면서 큰 맘먹고 주문😱

 

 

스끼다시

 

킹크랩 주문하고 나오는 곁들이찬예요!

물회, 초밥, 샐러드, 고추냉이, 마늘, 고추, 쌈장이에요

통 안에 담긴 건 간장과 초장이랍니다

 

 

스끼다시2

 

스끼다시 두 번째예요!

그.. 게를 시키면 회가 나온다는 게

요건 가봐요!! 돌 위에 총 10점 정도 나옵니다.

그리고 산낙지와 새우가 나와욥

 

 

 

두둥 탁 스끼다시 아직 안 끝났습니다

 

스끼다시3

 

계란찜, 소라 무침, 새우튀김, 전복 2개, 미역국

옥수수콘, 꽃게튀김(?), 피자 조개(?)입니다.

 

총 14가지가 나오네요 상다리 휠 듯 ㄷㄷ

 

 

 

 

영상으로 한번 스끼다시 보시죠 꽉 차있어요👀

 

대충 다 먹어 갈 때쯤 킹크랩이 나옵니다!!

먹은 스끼다시들은 직원분이 오셔서 치워주시고

가운데에 킹크랩 나올 자리 만듭니다

 

 

킹크랩

짠!! 비주얼 미친 거 아니냐고요 ㅠㅠㅠ

먹기 편하게 다 손질해서 나옵니다

데코 꽃 없었으면 허전할 뻔? 이쁘네요

 

 

 

 

 

 

이건 킹크랩 게딱지예요!

딱 봐도 꾸덕꾸덕해 보이는 게 캬..🙊❤

 

 

 

살 꽉 찬 것 좀 보세요 캬..

포스팅하면서 또 보니 군침 돋네🔥

 

 

 

 

다리 쪽 살이에요! 킹크랩은 처음인데

왜 킹크랩 먹는지 알듯하네요 ㅋㅋㅋㅋ

살이 완전 꽉 찬 게 미쳤네요

 

 

 

이렇게 봐서는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죠?

 

 

 

 

아래 동영상 한번 봐주세요!

 

 

살이 쫘라라ㅏ락 손쉽게 발립니다

다리 쪽 윗 껍질만 벗긴 상태에서

바로 살 뜯는 동영상인데 완전 스무스~

 

 

 

 

이 사진만 봐도 살이 오동통한 거 보이시죠??

요거요거 직접 먹으면 진짜 환장해요ㄹㅇ

시중에서 파는 게맛살보다 200배는 맛있어요

한입 씹으면 입안에 가득 들어오는 게 

씹을수록 맛있고 초장에 찍어먹으면 극락직행

 

 

 

 

 

다리 껍질 벗긴 상태예요

다 살들이 가득가득하죠 (●'◡'●)

 

 

 

 

다리 먹다가 이거 먹으니깐 먹기 불편하더라고요ㅋ,,

이것도 완전 맛있고 살도 꽉 차있답니다.

 

이거까지 다 먹으면 진짜 배 터져 죽기 일보직전

그래도 저희는 한국인이잖아요??

K-볶음밥은 꼭 시켜서 먹어야하는거 알죠?

볶음밥 드실 분들은 주문하시면 됩니다.

 

 

 

캬,, 볶음밥 이거 진짜 미쳤습니다. 진짜로

한입 먹자마자 2인분 시킬걸 하고 후회 엄청했어요ㅜㅜ

 

요게 밥알이 딱 누룽지 살짝 섞여있는 게

씹을 때마다 진짜 꼬소하고 엄청 맛있어요

진짜 배 엄청 불렀는데 이거 싹싹 다 긁어먹음🙊

무!조!건! 2인분 시키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게랑회랑 후기 및 평점

 

일단 총가격은 28.5만원 정도 나왔어요

킹크랩은 처음 먹지만 엄청 맛있고 신선했어요!

스끼다시들도 다 완전 맛있었고 호불호 없을 듯.

 

특히 산낙지가 스끼다시인데 양이 많아서 놀램

음식 하나하나 신경 많이 써서 나오는 게 눈에 보였어요

 

제가 아직 학생이라 그런지 몰라도

한 끼에 30만 원 정도 먹기엔 손이 덜덜덜덜

생일 같은 특별한 날에 한 번씩 방문해서

둘이서 먹기엔 완전 좋을 거 같아요.

 

금전적인 여유가 되신다면 완전 추천드립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맛이 굿굿

 

4명이서 가서 두 마리 먹으면 60만원은 훌쩍 넘을 듯ㅎ

 


평점 : 🌝🌝🌝🌝🌝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아래에

"❤공감"

버튼 부탁드릴게요 (´▽`ʃ♡ƪ)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