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인계동 케이크 맛집 "한스케익" 생크림딸기케이크

by `오늘의 이슈` 2021. 10. 26.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얼마 전 여자친구 생일이었는데 

한스케익이 완전 유명하더라고요?!

 

말로만 맛있다 맛있다 들어봤는데

제가 직접 가서 사 와봤답니다 (。・∀・)ノ゙

 

인기가 많은 집이라 예약하시는 거 추천

집으로 배달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https://www.hanscakemall.co.kr/

 

 

사이트 들어가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한스케익 인계점 위치

 

 

 

 

한스케익 인계점 위치예요!!! 

청소년 문화센터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어요ㅎㅎ

 

 

 

한스케익 외관

 

 

한스케익 외관

 

한스케익 인계점 위치에요!!

가게 건물 넘 모던모던한게 이쁘네요👀

 

 

 

한스케익 메뉴판

 

 

메뉴판

 

한스케익 메뉴판이에요!! 

블랜딩 커피랑 티 종류도 팔아요

간단하게 케이크랑 맛보면서 먹기에 좋을 듯

 

 

메뉴판2

 

라테, 미숫가루, 스무디, 아이스크림

에이드, 주스, 라테류도 파네요!!

케익집이 아니라 카페라 해도 믿을 듯 ㄷㄷ

 

 

 

 

그리고 쿠키랑 케이크도 팔아요!!

 

 

 

이거 한스케익에서 로얄쇼콜라 유명하죠?

네이버 리뷰에서 봤는데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한스티라미스 케이크!

44,000원의 높은 가격 덜덜..

 

 

티라미스 케이크도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티라미스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 듯해요

 

 

 

저렴한 가격에 쿠키도 몇 개 팔고 있네요

 

 

 

 

 

그리고 타르트, 조각 케이크, 롤케이 크도 파네요

한 조각씩 먹어서 맛보고 케이크 사면 딱이겠어요

 

 

 

 

제가 산 건 바로 딸기생크림 케이크예요!!

케이크 상자도 깔끔하니 좋네요

그리고 리본도 심플해서 이뻐요 (❁´◡`❁)

S사이즈로 37,000원이에요!

 

 

 

 

딸기생크림케이크s

 

짜잔~ 한스케이크에서 유명한

딸기생크림 케이크예요!! 

완전 이쁘지 않나요?! 딸기도 가운데에 가득가득

 

 

 

 

 

케이크 단면인데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어보이쥬?

딸기가 진짜 존맛탱이에요 당도가 딱 적당한 게 굿굿

한스케이크는 꼭 냉장보관하셔야 합니다!!

 

 

한스케익 딸기생크림 케이크 후기 및 평점

 

한스케이크 요거요거 완전 물건이더라고요

제가 생크림 많은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비율이 딱 적당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생크림 맛이 진짜 깔끔해요 놀랬네요

너무 달지도 않고, 물리지도 않고 굿굿.

 

촉촉한 화이트 시트에 커스터드 크림이랑

산딸기 시럽이 겹겹이 쌓여있는 게 존맛탱구리

 

진짜 맛있는만큼 비싸지만 추천드립니다!!!

먹어보시면 알아요. 왜 비싼지..❤

 


평점 : 🌝🌝🌝🌝🌝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아래에

"❤공감"

버튼 부탁드릴게요 (´▽`ʃ♡ƪ)

300x250

댓글